1회독 : 2024.11.20 ~
Ch1)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시작
1장 :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과 소켓의 이해
2장 : 소켓의 타입과 프로토콜의 설정
3장 : 주소체계와 데이터 정렬
4장 : TCP 기반 서버/클라이언트 1
5장 : TCP 기반 서버/클라이언트 2
6장 : UDP 기반 서버/클라이언트
7장 : 소켓의 우아한 연결종료
8장 : 도메인 이름과 인터넷 주소
9장 : 소켓의 다양한 옵션
10장 : 멀티프로세스 기반의 서버구현
11장 : 프로세스간 통신
12장 : IO 멀티플렉싱
13장 : 다양한 입출력 함수들
14장 : 멀티캐스트 & 브로드캐스트
Ch2) 리눅스 기반 프로그래밍
15장 : 소켓과 표준 입출력
16장 : 입출력 스트림의 분리에 대한 나머지 이야기
17장 : select보다 나은 epoll
18장 : 멀티쓰레드 기반의 서버구현
Ch3) 윈도우 기반 프로그래밍
19장 : Windows에서의 쓰레드 사용
20장 : Windows에서의 쓰레드 동기화
21장 : Asynchronous Notification IO 모델
22장 : Overlapped IO 모델
23장 : IOCP(input output completion port)
Ch4)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마무리하기
24장 : HTTP 서버 제작하기
25장 : 앞으로 해야 할 것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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